〔벤허(BEN-HUR) 2016 영화〕

>

벤허(BEN-HUR) 2016은 아카데미 11개 부문을 휩쓸어 우리에게 너무나도 감동을 준 1959년 작품에 이어 리메이크한  영화다. 로마시대 친형제나 다름없이 지내던 유다와 메살라가 메살라의 배신으로 가문의 몰락과 유다가 하루아침에 귀족에서 노예로 신분이 바뀌어 5년간의 지옥 같은 노예생활 끝에 살아 남아 복수를 결심하고 전차 경주를 신청하여 메살라와 처절한 일전을 치러 최후의 승자가 된다.전차 경주에서 승리한 유다는 예수의 가르침으로 배신자 메살라에게 그동안 쌓였던 복수심과 증오심을 거두고 화해와 용서를 베풀어 다시 예전의 형제로 돌아가는 해피엔딩의 영화로서 우리에게 진정한 화해와 사랑이 무엇인가를 생각해 보게 한다. 스케일이 큰  해상 전투와 전차 경주 액션 신은 생동감이 넘치는 장면으로 영화의 하이라이트다. 그러나 영화의 마무리 부분의 스토리 전개가 다소 어색한 면이 있어 조금은 아쉬웠다. 〔감독/티무르 베크맘베토브 주연/잭 휴스턴, 모건 프리먼, 토비 켑벨〕

>

.
베트남의 세차 스타트업 비엣워시 세차장에서 고객들이 오토바이를 세차하고 있다.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지난 9월 4일 오후 서울 광화문 정부서울청사에서 피치(Fitch) 국제신용평가기관과 화상회의를 하고 있다. 정부 주요 시스템을 겨냥한 해킹 시도가 최근 5년간 41만건이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업 10곳 중 6곳은 MZ세대(밀레니얼 + Z세대) 직원들의 국어 능력이 이전 세대보다 떨어진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형마트가 공휴일인 한글날(9일)에 이은 주말 사흘간 다양한 할인 행사를 펼친다. 정부가 지난 5년간 히타치 후지 미쓰비시 등 일본 전범기업들의 제품을 280억원 넘게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장곡(長谷)

.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채널A 제공12인조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최리가 도시어부2 게스트로 출격한다. 좀비탐정 KBS 2TV 제공좀비 최진혁의 숨겨진 과거가 점차 드러나 안방극장의 소름을 유발했다. JTBC 18 어게인 이도현이 김하늘의 1호팬으로 변신, 그녀를 향한 애틋한 사랑을 쏟아내 먹먹함을 선사했다. 비디오스타 MBX에브리원 제공가수 에일리가 비디오스타에서 노래부터 토크까지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방탄소년단 지민의 솔로곡 필터(Filter) 무대에 대한 기대감으로 전 세계 팬들이 열광하고 있다. 걸그룹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11월 3일 컴백을 확정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