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역 맛집 – 자가제면

석촌역 맛집새로 오픈한 우동전문점자가제면 우동과 돈카츠가 맛있는마초야 송파점​​안녕하세요? 곰돌이의 Lifestyle 푸우우입니다.오늘은 집근처에 새롭게 오픈한 우동전문점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송파헬리오시티에서 석촌역으로 가는 방향(어머니­손백화점에서 석촌역 가는 골목) 중간에 새롭게 오픈한 석촌역 맛집 자가제면 우동과 돈카츠가 맛있는 마초야 송파점이 오픈을 했답니다. 이 장소는 이전에 횟집이었다가 폐업을 하고 다른곳에서 인테리어 공사를 해왔었던 곳이랍니다. 공사를 한지 쾌 되었는데, 아마도 최근에 오픈한것 같더라구요. 본점은 대치동에 있는 곳으로 자가제면 우동전문점으로 알려진 마초야라는 곳이었답니다. 요즘은 버스를 타고 회사에 출근을 해서 석촌역으로 걸어가지않아서 오픈한지 몰랐는데, 와이프님이 오픈했다고 해서 같이 가보았답니다. 우동전문점을 여러군데 다녀보았지만 마초야 송파점 괜찮게 하더라구요.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0길 24, 1층전화번호: 02-412-1403영업시간: 오전11시반~오후8시40분 (※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오후5시)주차: 가능가격: 자루우동 정식 (11,000원) / 치즈돈카츠 정식 14,000원

>

.
베트남의 세차 스타트업 비엣워시 세차장에서 고객들이 오토바이를 세차하고 있다.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지난 9월 4일 오후 서울 광화문 정부서울청사에서 피치(Fitch) 국제신용평가기관과 화상회의를 하고 있다. 정부 주요 시스템을 겨냥한 해킹 시도가 최근 5년간 41만건이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업 10곳 중 6곳은 MZ세대(밀레니얼 + Z세대) 직원들의 국어 능력이 이전 세대보다 떨어진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형마트가 공휴일인 한글날(9일)에 이은 주말 사흘간 다양한 할인 행사를 펼친다. 정부가 지난 5년간 히타치 후지 미쓰비시 등 일본 전범기업들의 제품을 280억원 넘게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어머니손백화점을 끼고 석촌역으로 가는 골목 중간에 위치한 석촌역 맛집 자가제면 우동전문점 마초야 송파점의 외관입니다. 직영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앞에 3~4대 정도 주차 가능하게 되어있답니다.

>

마초야는 세가지 재료(소금, 물, 밀가루)로 만드는 사람의 정성을 느낄수 있는 면이라고 되어있더라구요. 실제로 내부에 자가제면 하는 기계가 있답니다.

>

정식과 단품을 주문을 했을때 나오는 것이 다르답니다. 일단 저희 부부는 정식으로 주문을 했답니다.

>

그래도 제대로 된 우동면을 먹을려면 자루우동이 나을것 같아서 와이프님이 주문을 했답니다.

>

돈카츠 메뉴도 있고, 기타 단품메뉴도 있답니다.

>

제가 주문한건 치즈돈카츠정식입니다.

>

테이블마다 깨부터 후추 등등이 비치되어있답니다.

>

와이프님이 주문한 마초야의 자루우동정식입니다. 샐러드, 유부초밥 그리고 모둠튀김이 같이 사이드로 나온답니다.

>

사이드로 같이 나오는 유부초밥과 모둠튀김

>

모둠튀김에도 아주 다양하게 나오는데, 제대로 튀겨서 나오더라구요. 새우2개, 호박, 깻잎 등이 나온답니다.

>

제대로 된 우동 면발을 느낄려면 자루우동이 제일 낫답니다. 오통통한 우동면이 제대로이더라구요.

>

윤기도 나고 탱글탱글한 우동면발이 제대로 이었답니다.

>

같이 나온 양배추 샐러드

>

단무지와 깍두기(깍두기가 안익었답니다..ㅠㅜ)

>

쯔유

>

자루우동은 시원하게 먹는거라..소바식으로 해서 나온답니다. 소바 쯔유와 다진 무, 파 그리고 와사비가 같이 나온답니다. 와이프님꺼 살짝 먹어보니 면발이 완전 제대로 이더라구요. 와이프님이 아주 좋아하시더라구요. 저도 만족을 했답니다.

>

제가 주문한 치즈돈카츠 정식입니다. 따뜻한 우동과 같이 나온답니다.

동영상으로도 찍어보았답니다. 아주 먹음직스럽게 잘 나온답니다.

>

치즈돈카츠는 돈카츠 중간을 모짜렐라치즈로 채워서 나온답니다. 요즘 제가 치즈돈카츠에 빠져서..ㅎ

>

치즈돈카츠와 같이 나오는 밥과 양배추샐러드

>

모짜렐라치즈가 아주 아주 듬뿍 들어가 있답니다. 치즈덕후들에게는 아주 딱이랍니다.

>

같이 나온 단무지와 깍두기…ㅎ

>

돈카츠 소스도 나온답니다.

>

같이 나온 따뜻한 우동.

>

여기서도 우동면발이 제대로 쫀득쫀득하면서 탱글탱글하니 맛있더라구요. 단지 우동육수가 약하다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육수가 좀 진했으면? ㅎㅎ

>

돈카츠 소스를 뿌린 후 먹어주면 된답니다. 일단 비주얼도 좋아서 인스타 핫플로 뜰것 같더라구요.

>

치즈돈카츠 정말 실하고 모짜렐라치즈가 든실해서 제가 2조각을 먹었을때부터 배가 불러올 정도로 포만감이 좋더라구요. 돈카츠의 고기도 부드러운 식감이고 치즈와도 정말 잘 어울렸답니다. 다음에는 마초야 우동전문점의 대표메뉴인 가마타마우동, 카케우동을 도전해볼까 하네요. 그리고 집에서 가까와서 더 자주 갈것 같고 배달도 되는것 같아서 배달도 종종 해서 먹을려고 합니다. 잘먹었습니다.​​​^^​​​​​​#맛집 #석촌역맛집 #마초야송파점 #마초야 #자가제면 #우동전문점 #송파우동 #치즈돈카츠 #돈카츠 #자루우동 #푸우우맛집

.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채널A 제공12인조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최리가 도시어부2 게스트로 출격한다. 좀비탐정 KBS 2TV 제공좀비 최진혁의 숨겨진 과거가 점차 드러나 안방극장의 소름을 유발했다. JTBC 18 어게인 이도현이 김하늘의 1호팬으로 변신, 그녀를 향한 애틋한 사랑을 쏟아내 먹먹함을 선사했다. 비디오스타 MBX에브리원 제공가수 에일리가 비디오스타에서 노래부터 토크까지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방탄소년단 지민의 솔로곡 필터(Filter) 무대에 대한 기대감으로 전 세계 팬들이 열광하고 있다. 걸그룹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11월 3일 컴백을 확정했다.